오픈AI에서 출시한 인공지능 챗GPT는 이제 일상생활은 물론 회사 업무에도 생산성을 높여주는 좋은 업무 파트너가 되었다.
하지만 환율이 올라간 상황에서 매달 20달러를 지불하기란 솔직히 경제적으로 부담스럽다.
만약 같은 서비스를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면 당장 저렴한 쪽으로 갈아탈 것이다.
이러한 니즈를 반영하여 공유 서비스가 나왔다.
고잉버스는 공유 서비스로 하나의 플랫폼을 여러 사람이 함께 계정을 공유하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.
물론 비용도 절약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선호한다.
이에 고잉버스(Goingbus)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한다.
고잉버스(Goingbus) 챗GPT 가격 및 할인코드
고잉버스에서 챗GPT 플러스 모델을 사용하는 가격은 매달 8.99달러이며, 프로모션 코드(할인코드) [ ensu ]를 입력하면 10%를 할인받아 8.09달러에 이용할 수 있다. 거의 3분의 1 가격인 것이다.
https://goingbus.com?s=cn1pmMIk
Shared premium subscriptions with lower price on GoingBus
goingbus.com
참고로 아이폰 이용자가 모바일 결제를 할 경우 크롬보다는 사파리 이용을 권장한다. 할인코드가 제대로 적용이 안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.
고잉버스 회원가입 및 챗GPT 사용방법
포털사이트 검색창에 goingbus를 검색해 준다. 또는 바로 위에 있는 링크로 들어가 준다.
그다음 우측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을 눌러준 후 로그인 화면으로 전환될 때 구글 지메일로 회원가입 해주면 된다.
회원가입 후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할인코드 [ ensu ]를 잊지 말고 넣어준 후 결제하면 된다. 10% 할인을 굳이 안 받을 이유가 없기 때문이다.
결제를 완료했으면 이제 제공받은 챗GPT 계정을 확인하러 가보도록 하자.
우측상단 프로필을 다시 한번 눌러서 [구독]을 클릭해 준다.
그럼 바로 챗GPT 페이지에 들어가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받을 수 있다.
해당 계정은 여러 사람이 공유하기 때문에 굳이 비밀번호를 변경할 필요는 없다.
마지며
지금까지 공유 계정 서비스인 고잉버스 Goingbus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였으며 추가로 10%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였다.
만약 사용해 보고 마음에 안들경우 구매 시간 기준 24시간 내에 이유불문 100% 환불해 준다고 하니 부담 없이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.
굳이 같은 서비스를 비싼 돈 주고 이용할 이유가 없기 때문이다.